tonysame : loves theo



"좋은 안경을 더 즐겁게. 한사람이라도 많은 분에게"
그런 생각에서 시작된 디자이너 초대장 프로젝트.
브랜드 10 주년을 기념 한 프로젝트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색상으로 열광적인 팬도 많은 벨기에 theo와의 협업입니다.

특집 페이지에서는 theo의 Toon가 토니세임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프로젝트에 걸친 구상, 디자인에 대한 생각을 알려드립니다.



Model : HAKU

47◻︎21 140 / 550,000원


COL1. 매트 블랙


COL2. 매트 블랙 골드

COL3. 매트 블루 실버



Model : KIKO

45◻︎23 140 / 550,000원


COL.1 매트 레드 매트 퍼플

COL.2 매트 블루 매트 브라운

COL.3 매트 그린 매트 브라운





Interview with Toon from Theo


테오의 Toon과의 인터뷰









테오와 토니세임의 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까지의 관계는 어떠했나요?


우리는 몇 해 전에 홍콩 안경박람회에서 만났습니다. 

그 때는 이 브랜드에 대해서 잘 몰랐습니다. 

다만 그들의 부스가 몹시 바빠 보여서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이후 안경 박람회마다 몇 번의 만남을 가졌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토니세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토니세임은 아름다운 안경을 만든다고 생각해요.

 더 중요한 것은 토니세임은 토니세임만의 아이덴티티가 있어요. 

그것이 바로 내가 브랜드에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에요. 







테오는 테오만의 개성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우리 테오는 우리의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생각을 프레임에 최대한 표현하도록 요구합니다. 

즉, 모든 프레임의 세세한 디테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은 디테일로 시작해서 디테일로 끝납니다. 

그것이 바로 프레임을 만드는 독창성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디테일을 제품으로 변환한다면, 우리의 디자인을 현실로 구현한다는 것이 

항상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제품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기 위해 한계를 뛰어 넘어야만 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컨셉은 무엇인가요?


테오는 테오만의 메탈 제품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네온 컬러들을 가지고 노는 것을 즐기므로, 우리의 강점을 살릴 수 있고 

우리가 테오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을 했습니다. 

그리고 토니세임의 특징적인 힌지를 장착한 아세테이트와  함께 어우러지도록 하였습니다. 

결국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테오의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시작하여 

토니세임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목표였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우리 테오의 컬렉션과 연결된 듯 하지만 또 다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 tonysame: theo '를 봤을 때, 어떤 느낌이었습니까?


제가 토니세임 컬렉션을 봤을 때, 그들이 정말로 아름다운 것을 만들었다고 느꼈습니다. 

그들은 컬러, 아세테이트, 힌지들을 가지고 노는 법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매우 창의적이며 내 생각에 매우 잘 하고 있다고 느껴져요. 

저는 토니세임의 힌지를 사랑합니다. 

그것은 매우 스타일리쉬하고, 엘레강스하며, 매우 튼튼합니다.




지금까지 다른 안경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적이 있었나요?


아니요. 우리는 이전에는 이런 콜라보레이션을 하지 않았어요.

우리는 안경업계에서 하지 않았던 아티스트나 특정 인물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안경브랜드와는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새로운 시도였습니다. 

토니세임은 아시아에서 강한 브랜드입니다. 테오는 특별하고 특이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목표는 눈에 띄면서 무언가 다르게 만드는 것이었으며, 

동시에 멋지게 착용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마치 토니세임 자켓에 테오의 사인이 들어간 느낌의 멋짐을 주고 싶었습니다.




이번 협업의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새로운 한계를 찾는 것이었어요. 

우리는 각자 브랜드의 제품을 만든 경험은 있지만, 이번 협업은 두 개의 브랜드를 결합하여 새로운 한계를 뛰어 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프로젝트가 너무 즐거웠고 멋진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