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same: about us


tonysame : about us



tonysame: 은 일본의 유명한 안경 브랜드인 999.9 포나인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였던 Tetsuo Mikame (테츠오 미카메) 와 전 미끌리아시아 대표 Kamen Chung(케이먼 청) 이 함께 만든 동양인에게 맞는 동양인을 위한 디자이너  아이웨어 브랜드로 프로덕션, 마케팅, 세일즈등 모든 시작은 홍콩에서 시작되었으나, 한 국가에 국한되지 않고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며 아시아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으며 현재 홍콩,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프랑스 등지에 직영샵을 두고 있습니다.
tonysame: 은 “공감(EMPATHY)” 이라는 기본 개념하에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제품의 실용성에 중점을 두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능성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브랜드 입니다.
세계최고의 아이웨어 디자이너로 불리는 프랑스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tonysame:am 은 시대에 발맞춘 트렌디한 디자인에 일본의 뛰어난 기술력과 프랑스의 감각적이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접목시킨  tonysame: 의 서브브랜드로, 아이웨어 패션을 주도하는 한국시장에서 가장 먼저 런칭 했으며 아시아의 유명한 아이웨어 매거진인 V magazine 에서도 주목할 만한 아이웨어 브랜드로 집중을 받고 있습니다.
tonsyame:am 의 컬렉션은 전 제품 모두 일본생산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아이웨어 시장의 히든 챔피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향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 한층 더 나아가기 위해 글로벌 소싱 & 글로벌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tonsyame:am  제품은 안경 소재로서 가장 진보적인 티타늄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견고하며 인체에 무해하도록 만들어졌으며, 편안한 피팅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tonysame: korea

대표번호 : 02-541-1231
운영시간(한국) 10:00 ~ 18:00, 주말/공휴일은 제외.